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할세무서 찾기 - 지역으로 찾기, 이름으로 찾기, 전화번호 찾기, 지도로 찾기

안녕하세요. 어썸팁스입니다. 관할세무서를 찾을 일이 있으시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국세청과 홈택스 서비스를 이용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굿보이


 관할 세무서  지역으로 찾기 

 주소로 관할세무서 찾기 + 지도로 찾기 바로가기  (국세청으로 연결됩니다.) 

국세청의 전국세무관서 지역으로 찾기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주소 또는 소재지의 읍, 면, 동 이름을 입력하여 세무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관할 세무서 지도로 찾기  

 주소로 관할세무서 찾기 + 지도로 찾기 바로가기  (국세청으로 연결됩니다.) 

국세청의 전국세무관서 지도로 찾기 서비스를 사용하실땐 먼저 좌측의 지역을 선택하시고 그 후에 우측의 세부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관할 지역이 나오면 파란 네모 상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관할 세무서 이름으로 찾기 

 이름으로 관할세무서 찾기 바로가기 (국세청으로 연결됩니다.) 

이름으로 찾을 땐 가장 찾기 쉬운 방법이 Ctrl + F를 눌러 브라우저의 찾기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관할 세무서 이름으로 찾기 

 세무서 전화번호 찾기 바로가기 (홈택스로 연결됩니다.) 

홈택스의 관할세무서 전화번호 찾기 서비스를 사용하실때 어떤 세무서가 관할하는지 모르실 경우 먼저 조회 기능을 사용하여 관할 세무서를 찾고 나서 그 관할 세무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창으로 세무서의 관련 부서 전화번호가 팝업됩니다.


바로 가기 목록



이상 어썸팁스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아래 손가락 눌러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이 이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