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가 쉬워지는 주말 영어 특강 시리즈 - 주말 4시간만 이용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키워보자.

Nice to meet you. Awesometips is here. 오늘은 왜 영어냐구요?  저는 자유자재로 회의도하고 토론도 하고 트레젠테이션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어로 말이죠 ^^; 그런데 문득 영어로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주말 영어 특강 시리즈 책을 두 권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슈퍼맨

 

책에선 주말 토요일, 일요일 각각 2시간씩 총 4시간을 투자해서 영어공부를 알차게 해보자라고 합니다. 뭐 꼭 주말만 이용할 필요는 없으니까 하루 2시간씩 빨리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본 카테고리엔 제가 배운 내용을 토대로 응용한 예문들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교재는 '비즈니스가 쉬워지는 주말 영어 특강 회의 토론 영어'입니다. 유배균씨가 지으셨고 다락원에서 출판되었네요. 교육은 회의의 소집부터 끝맺기까지 총 16시간만 공부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1시간씩 하면 보름이면 끝나겠네요 ^^ 참 깔끔한 구성입니다.

자 그럼 영어 공부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