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물의 의미 총집합

 안녕하세요 어썸팁스입니다. 가정의 달 5월엔 정말 선물할 일이 많이 생겼었는데요. 선물에도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썸팁스가 인터넷으로 발품을 팔아 선물에 대한 의미를 조사해 봤습니다. 누가 언제부터 선물에 의미를 부여했는지는 알지 못하겠네요. 혹시 잘못된 뜻이나 추가할 사항이 있다면 알려 주세요.

 

향수: 나를 잊지마세요.

사탕: 당신을 좋아해요.

초콜릿: 당신을 사랑해요.

시계: 우리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해 주세요

지갑: 내겐 돈보다 당신이 더 소중합니다.

구두: 이젠 내곁을 떠나세요. 당신과 헤어지겠습니다.

인형: 인형처럼 절 생각하고 안아주세요.저를 그날 그날 떠올려 주세요.

편지: 끝없는 사랑

모자: 나를 감싸 주세요.

소설책: 참된 마음으로 당신을 아낍니다.

반지: 나와 결혼해 주세요(영원히 나의 것이 되어 주세요), 당신은 나의 것

목걸이: 내 마음의 반을 당신에게 드립니다. 하나가 되고 싶어요.

넥타이핀: 당신을 소유하고 싶어요

거울: 내 모습 그대로 사랑해 주세요. 내 기분을 알아 주세요.

꽃: 사랑해요, 감사해요. 고마워요.

열쇠고리: 행운을 빌어요

우산: 어떤 경우라도 당신을 보호할게요

앨범: 당신과 나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해요

물감: 우리의 추상은 언제까지나 계속될거에요.

담배: 당신에게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지 않아요.

선글라스: 당신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알고 싶어요.

시집: 지금도 당신을 사랑해요

손수건: 이제 이별해요

목도리: 당신은 제 마음속에 있어요

머리핀: 나의 인생은 당신 것 입니다.

넥타이: 당신을 가지고 싶어요.

공책: 순박한 사랑을 보여줘요.

만년필: 성공을 빌어요

라이터: 당신은 나의 첫 사랑입니다.

지우개: 이젠 절 잊어주세요. 길게 교제하고 싶어요.

그림: 내 마음을 알아 주세요.

빗: 좀 청결해 지세요.

종이학: 영원히 당신을 사랑할게요

일기장: 나의 꿈을 간직해 주세요

잠옷: 나의 모든 것을 당신에게

껌: 오래 사귀고 싶어요

스카프: 영원히 사랑해요

거꾸로 붙인 우표: 당신을 사랑합니다.

액자: 나를 생각하세요.

장갑: 좀 더 솔직히 대해 주세요

초: 당신을 향한 희생적인 사랑을 바칩니다.

허리띠: 당신을 영원히 내곁에

멜로디 상자: 당신과 결혼하고 싶어요

수건: 당신과 이별해야 할 것 같아요.

레코드판: 당신과 함께 하고 싶어요. 즐거움을 함께하고 싶어요.

부적: 친우가 되고 싶어요.

볼펜: 성공하기를 바래요.

바늘: 내 전부를 당신에게

쿠션: 당신은 나의 이상형입니다.

비옷: 당신을 돌봐줄게요.

스웨터: 당신을 꾸며주고 싶어요.

일기장: 당신과 나만의 추억을 간직하고 싶어요.

비누: 잘 씻으세요.

팔찌: 100일간의 사랑

펜: 할말이 없군요.

잠옷: 나의 모든 것을 당신에게

빗: 깨끗한 당신이 좋아요

속옷: 당신의 사랑을 느끼고 싶어요.

 

이상 어썸팁스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래 손가락 눌러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이 이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